본문 바로가기

I wnat...-.-

[아이덴티티탭] 이번엔 정확한 출시??

 오늘 예약한 사이트에 전화를 해봤습니다. 요즘 글들을 보면 17일에 kt에서 발송하고 20일에는 각 대리점에 아이덴티티탭이 입고가 될 것이다. 라는.. 그래서 확인차 문의를 해보았더니 20일에 입고되는것은 맞다고 하니다. 그럼 20일 방문 수령이 가능하겠느냐 라고 물어보니 방문수령은 그날 안되고 추석연휴 이후에나 가능하다라고 하네요.. 대체 이게 무슨경우인지.. 그래서 이유를 물어보았지만 한사코 이유는 말해주지않고 20일에는 방문수령이 안된답니다.. 저도 기다리기 지쳐 난 꼭 그날 받고싶다고 땡깡을 놓으니 가까운 대리점을 알려주며 그곳에 문의를 해보랍니다.
 가까운 대리점은 가산지점으로 그곳에 전화를 해보았지요.. 20일 입고요?? 어디서 안내 받으셨어요?? 라네요.. 대표전화로 전화해 안내를 받았습니다 라고 하니 아직 확실치 않으니 20일 오전에 다시 전화달랍니다..
 에구구... 결국 전화를 걸어서 얻어낸 확실한 정보는 없네요. 다만 작은 희망은 품을 수 있게 되었다고 볼 수 있겠죠.. 무산되면 다시 실망하겠지만...
 아무튼 20일 기대하렵니다. 추석연휴동안 탭과함께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